활동/독서 활동

진풍경 출판사 <도쿄큐레이션> 도착

야곰야곰+책벌레 2022. 7. 13. 19:40
반응형

사실 도착 인증은 잘하지 않는 편인데.. 이번 달은 엄청하게 되네요.
특히 단독으로는 잘하지 않는데.. 이렇게 정성스럽게 보내주시면 안 할 수 없어요.
진풍경 출판사에서 보내주신 도쿄 큐레이션은 협찬이 아니라 선물처럼 도착했네요.

원래도 읽어보고 싶었는데, 서평단이 발표되기 전에 벌써 여기저기에서 책의 리뷰가 올라와서 서평단 떨어졌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붙었습니다. 이렇게 애들 달구며 당첨이 되었는데, 마케터님의 이런 정성스러운 포장을 보니 애착이 생겨 버릴 수밖에 없네요. 아마 편향적인 리뷰를 할 것 같습니다.

위험하네요.

그냥.. 자랑해보고 싶었습니다. ㅎㅎ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