활동/독서 활동

(당첨) 하라켄야의 디자인의 디자인

야곰야곰+책벌레 2022. 1. 13. 11:09
반응형

  지난해 연말 안그라픽스 출판사의 특별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이 나에게 왔다. 내가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던 하라 켄야의 <디자인의 디자인>이다. 하라 켄야는 일본 디자인계의 거장을 넘어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. 특히 무인양품의 디자인이 하라 켄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과언은 아닐 듯싶다.

  그리고 함께 온 블루 다이어리 너무 심플하고 고급져서 마음에 쏙 들었다. 이런 느낌 다이어리 만나기 쉽지 않은데 처음 만났던 그 느낌 그대로라서 너무 좋았다.

  새해부터 기분 좋은 일이 계속 생겨 좋다.

반응형